2011/5/12
수학여행 시작!
저는 지난 목요일,금요일에 수학여행을 갔습니다.
수학여행은 처음에 버스에서 부터 시작입니다.
그리고 동두천 중앙역에서 전철1호선을 타고 대방역 까지갔다
성북역 까지는 급행이여서 금방 갔습니다.
그렇게 대방역 까지가서 버스를타고 63빌딩까지 갔습니다.
63빌딩 시설내부에는 시설이 많았습니다.그중어 우리는 수족관을 갔습니다. 그안에는 영화에나오는 물고기도있었다.닥터피쉬도 있었다.그리고 그수족관 안에는 파충류관도 있었습니다.그리고 중앙에있는큰 유리관안에는어떤누나가 물고기에게 밥을주었다.그리고 밀랍인형 을 보았습니다. 그곳에는 오바마대통령, 김구선생, 베토벤등등 많이 있었습니다. 그중에는 귀신이 있는 곳이 제일좋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미이라'라는3D영화를 보았다.
그리고 점심밥을 먹었다. 메뉴는 전주비빔밥이었다.그리고 롯데리아에서 맛있는 후식을 먹었다.그리고 전망대로 올라갔습니다.전망대에서는 서울이 거의 다보였습니다.
그다음은 한강에서 조금놀다가 선생님께혼났다. 그이유는 선생님이 말하시는데 말을 듣지않는것 입니다. 그리고 유람선을 탔습니다. 유람선안에는서 마술쇼를 했다. 그레서 마술쇼을보고 선수로가서 사진을 많이찍었다.
그리고 잠시 바나나 우유를 먹으면서 잠시 쉬었다.그리고 우리는5호선 전철을타고 여의나루역에서 영등포 시장 까지이동해서 숙소에서 짐을 풀고 잠시쉬었다. 그리고 다같이 타임 스퀘어 에서 저녁밥 으로 베트남 음식을 먹었다. 그렇지만 나는밥과 국이 솔직히 싫었다.
왜냐하면 냄새때문에 토가나올려고 했기때문이다.
그리고 교보문고로 가서 책을 보다가 시네마로 가서 팝콘과 콜라를사서 가저갈려고하는데 종혁이가팝콘을 떨어뜨렸다. 그레서종혁이는 팝콘을사서 들어갔다.
영화제목은 '소스 코드'라는 영화였다. 그리고 수박을사서 숙소로갔다. 그리고 숙소에서 샤워을하고 수박을먹었다그리고잠을잤다.그리고그다음날 아침을 먹었다. 메뉴는 백반이었다. 그리고 경복궁을갔다. 그안에는 고궁박물관을 갔다. 그안에는 조선시대의 물건 이많이 전시되어있었다.그리고 경회루를 경회루는 큰 호수 중간에 있었다.그리고 수문장교대식을보았다.교대식은 멋지고 화려하였다. 그리고서울시립미술관 근처에서 돈까스를 먹었다. 그리고서울시립미술관에가서 그림을 약15분 간 자유관람을 하고,그리고선생님이 스모그 라는 슬러쉬를사주셨다.
그리고 덕수궁을 잠시 관람 하고 전철을 타고 버스를타고 집으로왔다.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